
안녕하세요. 진솜이네 입니다.
오늘은 11/6에 업데이트 되었던 기원의 섬 찬란한 소원 나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기원의 섬
로스트아크 6주년 기념으로 모험섬인 기원의 섬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메인 퀘스트를 통해 디렉터님의 6주년 기념사 같은 멘트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스토리 Shift+G 하면서 스킵하지만, 이번 퀘스트들은 추억들이 있어서 하나하나 보면서 진행하였습니다. 기원의 섬은 여러 번 방문해야 하는 퀘스트가 있어 비프로스트를 등록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메인 퀘스트 진행 후 선착장으로 편하게 입장이 가능합니다.


● 6주년 주화 이벤트 상점 업적
6주년 이벤트 상점은 일부 아이템에 업적이 필요합니다. 소원 요정의 도우미라는 업적을 획득해야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고, 반짝이는 즐거운 추억의 리듬, 꿋꿋이 굳세었던 기억의 리듬, 찬란한 새로운 희망의 리듬 노말 하드 관계없이 1회만 클리어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해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필자는 예전 리듬게임했던 기억을 살려서 하드로 1회씩만 클리어해 주었습니다. 반짝이는 즐거운 추억의 리듬은 빛이 드리운 정오의 숲, 꿋꿋이 굳세었던 기억의 리듬은 별이 지는 한밤의 숲, 찬란한 새로운 희망의 리듬은 깨어나는 새벽의 숲 리듬게임 던전에서 획득가능하고 하루가 지나야 새로운 리듬게임 던전이 나오니 참고해 주세요!


● 설치물 : 찬란한 소원의 나무
최근 특수 제작 수수료 4% 감소 곡예사의 대기실 아이템을 판매했던 스마게에서 한 번 더 제작 수수료 감소 효과 아이템을 출시했습니다. 아마 민지대포로 불리는 ANSN-L이 적폐라서 좀 완화하려고 하는 스마게의 움직임으로 보입니다. 저희는 이 기회를 놓치면 안 되겠죠~? 이전에는 곡예사의 대기실, 여신의 가호, 곡예사의 무기 진열대를 저택에 설치했었는데, 이제는 곡예사의 대기실, 여신의 가호, 찬란한 소원의 나무로 변경하였습니다. ( 저는 민지대포가 없습니다. )
독자 분들도 이번 포스팅 확인하시고 꼭 기원의 섬 업적 완료 후 찬란한 소원의 나무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